UPDATED. 2020-10-23 05:05 (금)

신종코로나 10/ 22 0시 기준

한국

신규 121

누적 25,543

완치 23,647

사망 453

KB證, 'KB star 메신저'로 고객중심 경영 실천
상태바
KB證, 'KB star 메신저'로 고객중심 경영 실천
  • 황지연 기자
  • 승인 2020.10.06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증권
ⓒKB증권

KB증권은 고객패널 'KB star 메신저' 5기를 모집해 고객의견을 적극 수렴할 계획이라고 6일 밝혔다.

KB증권은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경청하여 고객불편을 해소하고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고자 고객패널 제도인 'KB star 메신저'를 지속해서 운영하고 있다.

지난 기수의 다양한 아이디어 중 고령층 고객을 위한 상품 신청서 글자 크기 확대, 보다 쉬운 MTS 이용을 위해 이지모드 개발 등은 실제로 영업환경에 적용되어 고객서비스 개선에 도움이 됐다.

이번 5기의 활동 주제는 최근 관심이 늘어난 ▲해외주식투자와 ▲비대면 자산관리서비스 'Prime Club 서비스'다.

이에 해외주식 투자경험이 풍부하거나 'Prime Club 서비스'를 일정기간 이상 경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4일까지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해 의견 개진에 적극적인 인원 총 4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정된 고객패널은 관련 서비스 이용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관점에서 KB증권 금융서비스 향상을 위해 필요한 개선의견이나 요구사항 등 제안활동을 비대면으로 수행하게 된다.

특히 KB증권은 원활한 'KB star 메신저' 운영을 위해 활동비 지원과 우수 제안 활동에 대한 포상도 진행할 예정이다.

KB증권 박정림 사장은 "'KB star 메신저'외에도 홈페이지 및 외부 채널(인터넷포털, SNS 등)에서 나오는 고객 의견을 상시 확인하고 적극 수렴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과 이익을 우선 고려하는 고객 중심적인 판단과 의사결정으로 금융소비자 권익 향상과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지연 기자 hjy0802@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