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6 16:10 (월)

신종코로나 10/ 26 0시 기준

한국

신규 119

누적 25,955

완치 23,905

사망 457

온라인 가구 견적 서비스 '어디가구', 신규 론칭 이벤트
상태바
온라인 가구 견적 서비스 '어디가구', 신규 론칭 이벤트
  • 장동진 기자
  • 승인 2020.09.10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 방문 없이 언제 어디서든 전문가의 가구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 ‘어디가구’가 정식 오픈했다.

가구 견적 서비스는 엄격한 검증 과정을 통해 입점한 전문 가구업체를 통해 1:1로 진행된다. 발품 팔기가 어려운 언택트 시대의 맞춤형 서비스로서, 정형화된 브랜드 패키지에 얽매이지 않고 개인의 취향과 예산에 맞는 가구 패키지를 직접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내가 만든 가구 패키지를 견적 요청하면 할인된 기존 가격에 견적을 통한 추가할인이 더해져,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별 견적을 요청하면 견적서 비교를 통해 나에게 딱 맞는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희망 예산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컨설팅도 제공한다.

인테리어 기획이나 구성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한 큐레이션도 선보인다. ‘공간투어’를 통해 침실, 거실, 주방, 드레스룸 등 공간에 맞는 가구 패키지 추천을 만나볼 수 있다. 나만의 패키지 구성에 앞서 실제 가구 배치 시의 모습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7일까지는 신규 론칭 캠페인으로 ‘ㅎㅎㅎ:할인에 할인을 합하다’를 진행한다. ‘어디가구’를 통해 가구 견적 요청만 해도 총 200만원에 달하는 지원금을 제공한다. 견적 요청건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어디가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어디가구 관계자는 “결혼을 앞두고 신혼집에 들일 가구들을 알아보며, 직접 발품 팔고 견적을 받을 때마다 눈치 봐야하는 상황에 지쳐 ‘어디가구’를 기획, 론칭하게 됐다”며 “마음 편히 직접 골라 비교할 수 있는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동진 기자 wkd486789@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