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5 22:25 (토)
제스프리, '키위송' 캠페인…투표하면 키위 선물
상태바
제스프리, '키위송' 캠페인…투표하면 키위 선물
  • 장동진 기자
  • 승인 2020.07.31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한국지사장 강보근)가 프리미엄 키위 품질을 알리는 ‘제스프리 키위송’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제스프리는 키위브라더스가 부르는 쉽고 재밌는 ‘키위송’을 통해 제스프리 스티커가 상징하는 뛰어난 맛과 풍부한 영양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총 2차에 걸친 소비자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베일에 가려진 키위송 싱어 두 명이 각자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제스프리 키위송’을 부르는 비디오가 공개된다. 두 키위송 싱어는 제스프리 캐릭터 ‘키위브라더스’의 그린키위와 썬골드키위의 인형탈을 쓰고 등장해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제스프리 홈페이지에 접속해 두 키위송 싱어가 열창한 제스프리 키위송을 듣고,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마음을 저격하는 목소리에 투표를 하면 1차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투표에 참여한 응모자 중 1000명을 선정하여 키위브라더스 피규어와 제스프리 키위 1팩을 제공할 예정이다.

1차 이벤트에 이어 8월 10일부터 2차 이벤트가 계획돼 있다. 2차 이벤트는 두 싱어의 정체를 추측하는 퀴즈 형식으로, 1차 때와 마찬가지로 참여하는 소비자에게 안마의자 등을 비롯한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제스프리 스티커가 상징하는 제스프리 키위만의 최상의 맛과 품질은 ‘제스프리 시스템’을 통해 철저히 관리된다. 제스프리 시스템은 재배지 선별부터 포장재까지 총 12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프리미엄 품질의 키위의 재배, 수확, 유통의 전 과정을 철저히 관리한다. 또한, 다른 과일에 대비 비타민C 및 식이섬유 함량이 월등히 높아 면역력 강화에 탁월하다.

제스프리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여름철 흥을 돋구는 제스프리 키위송과 더불어 준비된 이벤트를 함께 즐겨주시기를 기대한다”라며, “긴 장마가 막을 내리고 폭염이 시작된 8월, 비타민C와 식이섬유, 각종 미네랄이 풍부한 제스프리 키위로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동진 기자 wkd486789@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