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5 08:00 (토)
나인트리 인사동, '루프탑 썸머 아이스 패키지' 진행
상태바
나인트리 인사동, '루프탑 썸머 아이스 패키지' 진행
  • 장동진 기자
  • 승인 2020.07.30 0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은 호텔 12층에 새로 오픈한 루프탑바에서 빙수와 전통주 칵테일을 즐기며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루프탑 썸머 아이스 패키지’를 8월 말까지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나인트리 인사동은 서울의 대표 관광지 중 하나인 인사동길 문화의 거리와 직접 연결되어 있고, 도보 3분 거리 내에 가장 한국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경복궁, 인사동, 조계사, 삼청동 등이 위치해 있어 호텔에 머무는 동안 편리하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체험하며 휴가를 보낼 수 있다. 

특히 올해 호텔 12층에 새로 오픈한 루프탑바 스페이스오는 한국적인 다과상이 놓인 독특한 좌식 테이블을 비롯해 탁 트인 널찍한 야외 루프탑 공간을 갖춘 장소이다. 패키지 상품 이용 시, 시원한 오미자 빙수 1개와 전통주로 만든 시그니처 칵테일 1잔을 제공해 루프탑에서 시원한 디저트를 만끽하며 인스타그래머블한 사진도 남길 수 있다.

또한 가족 또는 친구와 투숙 시에는 좀 더 여유로운 숙박을 위해 패밀리 트윈룸은 1박당 11,000원, 스탠다드 트리플룸/패밀리 키즈룸은 1박당 25,000원만 추가하면 업그레이드(객실 상황 가능 시)가 가능하기 때문에 인사동의 다양한 문화와 먹을 거리를 좀 더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루프탑 썸머 아이스 패키지’는 8월 31일(월)까지 운영되며, 나인트리호텔 공식 웹사이트 또는 유선으로 예약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 이용 시 9만 3천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날짜 별로 변동 요금이 적용된다. (세금 포함)

한편, 나인트리호텔 명동과 동대문 등에서도 여름 휴가철을 맞아 풍성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2에서는 루프탑 바에서 즐기는 맥주 2병과 실내 골프 연습장 또는 그룹 필라테스 이용권 2매가 포함된 ‘여름의 낭만트리 패키지’를, 나인트리호텔 동대문에서는 30시간 동안 누리는 1.5박 패키지를 모두 특별 제공가에 이용할 수 있다.

장동진 기자 wkd486789@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