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5 07:50 (토)
롯데백화점 '스노우보드 이벤트'…최대 80% 할인
상태바
롯데백화점 '스노우보드 이벤트'…최대 80% 할인
  • 장동진 기자
  • 승인 2020.07.30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이 국내 스노우보드 브랜드들과 함께 오는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잠실점 8층 행사장에서 역시즌 ‘스노우보드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스노우보드 마니아 층이 선호하는 비에스래빗, 큐마일, 언바인드 등 15개 신규 브랜드가 참여해 용품, 의류 등 1~2년차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스노우보드 패밀리세일’은 7년 동안 강남 로드숍에서 진행해 온 국내 스노우보드 연중 최대 규모 행사로, 전날 밤부터 대기줄이 발생할 정도로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행사다. 롯데백화점은 작년 유난히 포근했던 겨울 날씨로 시즌 스포츠 기간이 축소되면서 재고 소진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노우보드 업체들에게 특별 마진을 적용해주고 대금도 조기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노우보드 데크, 바인딩, 부츠, 고글, 장갑 등 장비부터 기능성 보드 상하의 세트 등 의류까지 스노우보드 관련 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비에스래빗’ 보드 재킷 5만원, ‘언바인드’ 조거 팬츠 10만원, ‘아이엑스나인’ 고글 4만 9천원이다. 균일가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큐마일’ 맨투맨/후드 각 2/3만원, ‘인스테이’ 바라클라바/비니/양말 각 5천원이다.

이슈 아이템인 콜라보 리미티드 상품도 특별 기획했다.  ‘비에스래빗’과 보드 부츠 국내 1위 브랜드인 ‘써리투’가 콜라보한 슈즈를 100족 한정으로 20만원에 판매한다. 행사를 기념해 인기 스노우보드 인플루언서 ‘웅대장’과 협업해 심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SNS사전 이벤트를 통해 보드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겨울 스포츠용품 비수기 시즌을 맞아, 국내 스노우보드 브랜드들과 함께 재고 소진을 위한 특별 행사를 기획했다”며, “겨울 스포츠용품은 신상품 출시 전 7~8월에 이월된 재고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할인폭이 큰 만큼, 올 겨울 스노우보드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동진 기자 wkd486789@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