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5 08:40 (토)
번개장터, 한정판 스니커즈 'BGJT 드로우' 이벤트
상태바
번개장터, 한정판 스니커즈 'BGJT 드로우' 이벤트
  • 장동진 기자
  • 승인 2020.07.29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대표 이재후)가 올 상반기 가장 핫한 콜라보 중 하나로 주목받은 벤앤제리스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청키 덩키’ 스니커즈를 정식 발매가로 구매할 수 있는 ‘BGJT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8월 3일까지 6일간 진행되는 ‘BGJT 드로우’는 번개장터 앱 내에서 해당 포스팅에 ‘찜하기’를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8월 4일 오후 4시 번개장터의 인스타그램 계정 (@bgjtmag)을 통해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발표될 예정으로, ‘청키 덩키’를 정발가로 구매할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이 생중계로 공개된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희소가치 있는 물건을 사고파는 리셀(resell)이 하나의 트렌드이자 문화로 자리 잡으며, ‘MZ세대 대세 거래 플랫폼’으로 자리 잡은 번개장터가 한정판 스니커즈를 좀 더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한 것.

번개장터는 이번 드로우 이벤트와 함께 150개 이상의 나이키 한정판 스니커즈를 만나볼 수 있는 큐레이션 된 기획전도 함께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에는 디올 x 에어조던 1 하이 ‘OG 디올’, 트래비스 스캇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캑터스 잭’ 등  국내 미출시된 제품이나 품절된 콜라보 및 한정판 스니커즈들이 판매된다.

번개장터 관계자는 "번개장터에서는 매일 많은 이용자들이 패션, 디지털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각자의 취향과 개성이 돋보이는 물품을 발견하고 있다"며 "한정판 스니커즈를 비롯해 월평균 약 5만 건의 스니커즈가 거래되는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스니커즈 덕후’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장동진 기자 wkd486789@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