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1 02:25 (월)

신종코로나 09/20 0시 기준

한국

신규 82

누적 22,975

완치 20,158

사망 383

푸마x이효리, 35년 헤리티지를 담고 있는 TX-3 재출시
상태바
푸마x이효리, 35년 헤리티지를 담고 있는 TX-3 재출시
  • 양정혜 기자
  • 승인 2020.07.24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지난 16일에 이어 하퍼스 바자 코리아 매거진과 함께 한 이효리의 화보 컷 전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대표 스니커즈인 'TX-3'의 재출시를 기념하며 진행됐다.한편, 과거 푸마는 2012 소셜 캠페인 아이콘으로 이효리를 발탁한 바 있으며, 당시 '이효리 운동화', '건담 운동화' 등의 별명을 얻으며 큰 인기를 모았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지난 16일에 이어 하퍼스 바자 코리아 매거진과 함께 한 이효리의 화보 컷 전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대표 스니커즈인 'TX-3'의 재출시를 기념하며 진행됐다.한편, 과거 푸마는 2012 소셜 캠페인 아이콘으로 이효리를 발탁한 바 있으며, 당시 '이효리 운동화', '건담 운동화' 등의 별명을 얻으며 큰 인기를 모았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지난 16일에 이어 하퍼스 바자 코리아 매거진과 함께 한 이효리의 화보 컷 전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대표 스니커즈인 'TX-3'의 재출시를 기념하며 진행됐다.한편, 과거 푸마는 2012 소셜 캠페인 아이콘으로 이효리를 발탁한 바 있으며, 당시 '이효리 운동화', '건담 운동화' 등의 별명을 얻으며 큰 인기를 모았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지난 16일에 이어 하퍼스 바자 코리아 매거진과 함께 한 이효리의 화보 컷 전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대표 스니커즈인 'TX-3'의 재출시를 기념하며 진행됐다.한편, 과거 푸마는 2012 소셜 캠페인 아이콘으로 이효리를 발탁한 바 있으며, 당시 '이효리 운동화', '건담 운동화' 등의 별명을 얻으며 큰 인기를 모았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지난 16일에 이어 하퍼스 바자 코리아 매거진과 함께 한 이효리의 화보 컷 전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대표 스니커즈인 'TX-3'의 재출시를 기념하며 진행됐다.한편, 과거 푸마는 2012 소셜 캠페인 아이콘으로 이효리를 발탁한 바 있으며, 당시 '이효리 운동화', '건담 운동화' 등의 별명을 얻으며 큰 인기를 모았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지난 16일에 이어 하퍼스 바자 코리아 매거진과 함께 한 이효리의 화보 컷 전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대표 스니커즈인 'TX-3'의 재출시를 기념하며 진행됐다.한편, 과거 푸마는 2012 소셜 캠페인 아이콘으로 이효리를 발탁한 바 있으며, 당시 '이효리 운동화', '건담 운동화' 등의 별명을 얻으며 큰 인기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