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1 02:40 (월)

신종코로나 09/20 0시 기준

한국

신규 82

누적 22,975

완치 20,158

사망 383

제주맥주, 제주도 한 달 살기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제주맥주, 제주도 한 달 살기 프로모션 진행
  • 장동진 기자
  • 승인 2020.07.2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맥주(대표 문혁기)가 신개념 온택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주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체험형 온라인 공간을 론칭하고 ‘제주맥주 한 달 살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언택트(비대면)와 디지털 라이프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제주의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하지 못하는 현 시장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온라인을 통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해 제주맥주 브랜드 경험을 확장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체험형 온라인 공간은 “매일의 여행을 만든다”라는 컨셉 하에 순간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무드에 따라 맥주와 어울리는 음악을 선택해 들을 수 있는 ‘제주맥주 뮤직 플레이리스트’ 서비스와 색다른 분위기 연출을 위한 맥주 관련 굿즈를 판매하는 ‘제주맥주 MD샵’도 운영한다.

신규 온라인 공간 론칭을 기념해 ‘제주맥주 한 달 살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총 4명을 선정해 제주에서의 한 달 살기를 위한 숙소와 렌터카, 항공권, 여행 키트, 방역용품 등을 전액 지원한다. 오는 23일 오후 4시부터 8월 6일까지 새롭게 론칭되는 웹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 달 동안 마음대로 제주살이를 하는 ‘유유자적 한 달 살기’, 제주맥주 양조장에서 근무하며 지내는 ‘일하면서 한 달 살기’ 두 가지 컨셉 중 선택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작성 후 최종 인터뷰를 통해 각 컨셉 별 2명씩 총 4명이 선정된다. 최종 선발 인원은 8월 17일부터 9월 13일까지 한 달 동안 제주도에서 생활하게 된다.

제주맥주 문혁기 대표는 “제주맥주는 오프라인 경험이 어려운 현시점에서 고객들이 순간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식음료, 주류 업계에 많은 변화가 있는 요즈음, 소비자의 니즈를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알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장동진 기자 wkd486789@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