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4 02:25 (화)
하다라보, 시로쥰 라인 3종 50% 할인 진행
상태바
하다라보, 시로쥰 라인 3종 50% 할인 진행
  • 장동진 기자
  • 승인 2020.07.0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브랜드 하다라보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수분 충전과 화이트닝 케어를 도와주는 ‘시로쥰’ 라인 3종을 반값에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롭스와 랄라블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시로쥰 라인은 미백유효성분인 고보습 알부틴과 히알루론산의 보습 성분의 배합으로 보습과 미백 케어를 동시에 선사하는 수분 화이트닝 라인이다. 고순도의 알부틴 성분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기미와 주근깨 방지를 돕고 율무추출물이 피부 결을 부드럽게 케어해 피부를 환하게 가꿔 준다.

‘시로쥰 로션’은 건강한 피부와 동일한 약산성 화장수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스킨 케어 첫 단계에서 깊은 보습과 함께 피부 결을 부드럽게 정돈해 준다. ‘시로쥰 밀크’ 역시 보습과 동시에 화이트닝 효과로 피부에 맑은 윤기를 부여해준다. ‘시로쥰 크림’은 나노화된 히알루론산 미세입자가 피부에 보다 밀도감 있는 수분을 공급한다.

하다라보 관계자는 “자외선에 의한 기미, 주근깨 등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하다라보 시로쥰 라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하다라보 시로쥰 라인으로 올 여름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동진 기자 wkd486789@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