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4 07:55 (토)
쿠팡, 200여명 대규모 공채 진행…5천만원 보너스
상태바
쿠팡, 200여명 대규모 공채 진행…5천만원 보너스
  • 장동진 기자
  • 승인 2020.06.2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성장 속도를 보이고 있는 이커머스 기업 쿠팡이 대규모 테크직군 경력 공채에 나선다. 실력을 갖추고 성장을 원하는 인재들이라면, 쿠팡 테크 조직에 입사할 최고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쿠팡에 입사하게 될 인재들은 쿠팡이 새로 도입할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함께 만들며 소비자 경험을 강화하고, 국내 이커머스의 혁신을 리딩 하게 된다.

쿠팡 경력직 공개 채용은 200여 명의 채용을 목표로 진행하며, 채용 대상은 안드로이드, iOS, Frontend, Backend 자바 엔지니어 등 개발자 직군과 프로덕트 오너, 프로덕트 디자이너, UX 리서쳐 및 정보보안 엔지니어 직군이며, 최소 5년 이상의 동일 직군 경력자는 지원이 가능하다.

오는 7월 5일까지 쿠팡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각 직군에 따라 면접 및 코딩 테스트 등 별도의 전형 과정을 통해 최종 채용이 확정된다. 특히, 쿠팡은 이번 공개채용 프로그램서 합격한 인재들에게 최소 5천만원 상당의 사이닝 보너스를 지급한다.

쿠팡은 세계 최고의 개발자와 디자이너들이 모인 미국 실리콘밸리, 시애틀, 중국 베이징, 상하이에 기술 개발 오피스를 운영하고 있고, 다양한 국적의 엔지니어들이 서울과 해외를 넘어 협업하며 근무하고 있다. 쿠팡의 테크 직군들은 전세계 혁신적인 테크 트렌드를 발 빠르게 적용하고, 글로벌 최고 수준의 인재들과 협력하며 뛰어난 경쟁력을 갖춘 인재로 부상하고 있다.

한편, 쿠팡은 미국 CNBC가 전세계 테크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혁신기업 50 (CNBC Disruptor 50) 중 2위에 선정되며, 지난 1/4분기 동안 2만 명의 직간접 고용 인력을 추가하는 등 최근 약 5만 명의 인력을 직간접적으로 고용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경제 사정이 좋지 못한 상황에서도, 쿠팡은 유례를 찾을 수 없는 성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어 지속적으로 우수한 인재의 채용과 투자를 늘려나가고 있다.

쿠팡 채용 담당 조앤 토마스 시니어 디렉터는 "쿠팡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이커머스 기업에서 자신의 미래를 만들어나가고, 쿠팡과 함께 세상을 바꿔 나갈 인재들을 적극 채용하고 있다. 쿠팡은 우수한 인재들에게 최고 수준의 경제적 보상은 물론 훌륭한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글로벌 최고 수준의 동료들과 함께 일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고 말했다.

장동진 기자 wkd486789@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