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7 12:10 (화)
서울스토어, 해외 브랜드 프로모션...최대 76% 할인
상태바
서울스토어, 해외 브랜드 프로모션...최대 76% 할인
  • 장동진 기자
  • 승인 2020.05.25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유닛(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유튜브 미디어 커머스 서울스토어가 나이키, 아디다스, 파타고니아, 컨버스 등의 상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해외 브랜드 프로모션’을 내달 1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외 브랜드 프로모션’에는 서울스토어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었던 나이키, 아디다스, 파타고니아, 컨버스, 칼하트, 버켄스탁, 꼼데가르송, 타미힐피거 외 총 30개 브랜드의 티셔츠와 여름 슈즈를 비롯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무더운 여름 시즌에 맞춰 심플한 데일리 룩으로 포인트 주기 좋은 티셔츠와 여름 슈즈 카테고리 관련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서울스토어 내에서 반응이 좋았던 상품 위주로 카테고리를 구성해 올 여름 시즌에 자주 찾게 될 트렌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중이다.

또한 서울스토어가 제공하는 ‘친구할인코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추가 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보다 더 매력적인 가격으로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서울스토어를 운영하는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그 동안 서울스토어가 선보인 해외 브랜드 기획전 및 그 안의 상품들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 싶어 ‘해외 브랜드 프로모션’을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서울스토어 고객 여러분들이 최적의 쇼핑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기획전을 선보여 소비자 분들의 풍성한 쇼핑을 돕는 스마트한 쇼핑 파트너가 되겠다”고 전했다.

장동진 기자 wkd486789@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