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6 08:55 (화)
신라스테이, 지역관광자원 장점 살린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
상태바
신라스테이, 지역관광자원 장점 살린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
  • 장동진 기자
  • 승인 2020.05.22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가 지역별 다양한 관광명소에 위치해 있는 장점과 지역의 관광 및 문화자원을 살려 허니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제주, 부산, 울산 세 곳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디럭스 객실 이상의 최상급 객실을 제공하고 로맨틱한 분위기에 빠질 수 없는 와인세트는 물론 조식 및 여행의 피곤함을 푸는데 좋은 입욕제, 마스크 팩 등이 담긴 다양한 상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특히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는 코로나19로 주춤해진 지역경제를 신혼여행상품이라는 테마로 기획해 지역별 관광자원을 활용한 지역경제 및 관광자원을 활성화 할 수 있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스테이 스위트 포 허니문’ 패키지를 통해 신혼여행의 명소 제주를 찾은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고객의 기호에 따라 디럭스 또는 그랜드 두 가지 타입의 객실을 선택할 수 있으며 여유있는 여행이 되도록 하기 위해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까지) 혜택도 제공한다.

디럭스 타입 이용고객에게는 △디럭스 더블 객실(1박), △와인 세트(와인 1병, 와인 글라스2개, 오프너), △마스크팩(2매),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까지) 혜택으로 구성됐으며, 그랜드 타입은 △그랜드 더블 객실(1박), △와인 세트, △조식(2인), △프리미엄 기프트 3종(LUSH 입욕제, 별미제주 도서, 신라스테이 베어),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결혼기념일을 맞은 부부들에게 로맨틱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콘셉트를 추가한 ‘웨딩 기념일’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해운대 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최상위급인 객실인 △그랜드 스위트 오션뷰 객실(1박), △레드 와인 1명, △꽃다발(1개), △커스터마이징 DID 이미지를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로맨틱 웨딩 데이’ 패키지로 △그랜드 스위트 객실(1박), △레드 와인(1병), △쿠키와 베이커리로 구성된 플레이팅을 제공해 달콤하면서도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이용고객은 체크인시 청접장(모바일 청첩장)이나 결혼 사진 중 한가지를 제시해 부부임을 증빙하면 된다. 이용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장동진 기자 wkd486789@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