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6 09:15 (화)
티머니페이, 한 달만에 누적 다운로드 50만 돌파
상태바
티머니페이, 한 달만에 누적 다운로드 50만 돌파
  • 양정혜 기자
  • 승인 2020.05.20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페이 누적 다운로드 50만 돌파
티머니페이 누적 다운로드 50만 돌파

정부가 지난 10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비대면 서비스(언택트) 강화 등을 골자로 한 정책을 발표함에 따라 간편 결제 서비스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티머니페이’가 출시 한 달 만에 큰 인기를 끌고 있어 화제이다.

국내 대표 전자금융기업, (주)티머니는 클라우드 기반 터치(NFC), QR결제 플랫폼 ‘티머니페이(TmoneyPay)'가 누적다운로드 50만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티머니페이 출시일인 지난 4월 20일 기준 한 달만의 성과로 ’페이전쟁‘이라 일컬어 질만큼 치열한 간편 결제 시장에서 티머니페이만의 강점과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티머니페이의 인기는 ‘가장 스마트 이동 결제서비스’라는 점이 비결로 꼽힌다. 티머니페이는 쉐이크(Shake)한번이면 휴대폰 하나로 손쉽게 전국 대중교통을 탈 수 있고, 고속버스도 ‘고속버스티머니’를 통해 간편한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와 더불어 유통 영역에서도 손쉬운 비접촉 결제가 가능해 학생을 중심으로 급속도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등/하교 교통비, 간식비가 폰 하나면 해결되기 때문에 ‘학생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는 모양새이다.

특히, 학생(청소년~대학생)고객에 특화된 2천만 원 용돈 지원 프로모션인 ▲‘티머니페이로 용돈타자’와 매주 한번 등, 하교 교통비를 돌려받을 수 있는 ▲‘티머니페이로 화목타자’ 등의 프로모션으로 자연스럽게 ‘티머니페이’ 결제 경험을 제공하며 학생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누적다운로드 50만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감사하기 위해 티머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였다. ▲‘티머니페이로 친구하자!’ 친구추천 이벤트를 통해 친구에게 티머니페이를 추천한 고객과 추천을 통해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페이백 적립을 해준다.

또한 ▲‘티머니페이로 방방곡곡하자!’ 이벤트를 통해서는 고속버스티머니앱에서 티머니페이로 결제한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10%를 돌려준다. 6월 30일까지 티머니페이만의 특화된 결제 서비스인 고속버스티머니 앱에서 티머니페이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무엇보다 한 달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티머니페이에 보여준 고객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주)티머니 Payment&Platform사업부장 정성재 상무는 “티머니페이가 출시 한 달 만에 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것은 티머니페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때문”이라고 하며 “티머니페이가 뜨거운 고객 성원에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양정혜 기자 yjh0214@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