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6 08:40 (화)
탑텐, 온오프라인 통합 최대 규모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탑텐, 온오프라인 통합 최대 규모 할인행사 진행
  • 장동진 기자
  • 승인 2020.05.20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이 브랜드 최대의 가격 프로모션 ‘행복제’ 1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탑텐 행복제 1탄은 여름시즌 대표 아이템 초특가 판매를 비롯해 신상품 1+1 할인 프로모션, 그리고 온라인 ‘탑텐몰’에서 진행되는 요일별 릴레이 타임 특가 등 온.오프라인 통합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먼저, 탑텐의 여름 대표 상품인 리넨 셔츠 할인행사와 함께 리넨 재킷, 리넨 바지 세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마블 히어로즈, 디즈니, 카카오, DC코믹스 등의 인기 콜라보 그래픽 티셔츠를 2장 구매 시 19,900원에 판매하며 여름 기능성 이너웨어 쿨에어를 행사 기간중 1+1 이벤트로 판매한다. 또한 탑텐키즈에서도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더블시퀀’ 반팔티와 리넨 셔츠등을 1+1 파격가로 판매한다.

또한 행복제 기간 중 탑텐 전 매장에서는 전속모델 배우 이나영과 가수 폴킴이 추천하는 아이템을 직접 육성으로 만날 수 있으며 행사 기간중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시 탑텐이 진행중인 멸종동물보호 ‘SAVE US’ 캠페인 가방을 구매금액 상관없이 매일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탑텐 관계자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행복한 가격으로 모두가 행복해지는 축제 라는 의미의 탑텐 행복제는 5월 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1탄에 이어 2탄도 준비중 이다. 여름 대표 주력 아이템인 ‘쿨에어’의 경우 행복제 시작 전부터 가격문의가 쇄도하는 등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2020년 한층 업그레이드된 탑텐 쿨에어는 천연 냉감소재 인견을 사용해 한여름까지도 끈적임 없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어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장동진 기자 wkd486789@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