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0 22:40 (금)
롯데렌탈 묘미, '가정의 달 감사선물'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롯데렌탈 묘미, '가정의 달 감사선물' 프로모션 진행
  • 장동진 기자
  • 승인 2020.05.0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렌탈 플랫폼 ‘묘미’는 가정의 달 사랑하는 가족들의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감사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묘미는 가정의 달 5월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건강관리 용품, 명품시계 등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렌탈을 통해 경제적인 월 분납금으로 이용해 초기비용 부담을 낮추고, 60만원 상당의 사은품 혜택을 마련했다.

홈 뷰티기기로 인기 있는 LG 프라엘 플러스 6종 넥케어 풀패키지 인수형장기 렌탈 상품은 월 55,900원으로 이용 가능하며(계약기간 36개월, 제휴카드가 기준),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 포뮬러1 오토매틱 남성용 메탈시계 44mm 인수형장기 렌탈 상품은 월 101,900원으로 렌탈서 비스를 진행한다(계약기간 24개월, 제휴카드가 기준).

이 밖에도 최근 실내 활동이 늘어나면서 각광 받는 공기청정기와 같은 실내 환경가전, 홈짐 기구 등을 초기비용 부담 없는 월 분납금으로 이용한 후 계약 종료 시 소유권을 이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내 총 주문금액이 500만원 이상인 고객 중 상위 100명 대상으로 ‘다이슨 V10’ 무선 청소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 등 묘미에서 진행하는 기획전 및 이벤트를 동시 적용 가능해 다양한 혜택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LG 프라엘 플러스 6종 넥케어 풀패키지 인수형장기와 태그호이어 포뮬러1 오토매틱 남성용 메탈시계 44mm 인수형장기를 함께 이용 시 제휴카드 할인으로 최대 12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아 월 15만원 대에 두 제품을 이용 가능하며, ‘다이슨 V10’ 증정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렌탈이라는 새로운 소비 방식을 제안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부모님을 위한 건강관리 용품부터 자녀들을 위한 유아가구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렌탈로 합리적으로 이용하고 특별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장동진 기자 wkd486789@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