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3 23:39 (금)
'젊음의 아이콘' 김완선…온라인 탑골공원 '흔들'
상태바
'젊음의 아이콘' 김완선…온라인 탑골공원 '흔들'
  • 장상오 기자
  • 승인 2020.03.25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조 '섹시 디바' 김완선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시대를 앞서간 가수', '김완선 근황 충격' 이라는 제목으로 1987년과 2020년 앨범 자켓을 비교한 모습 등 여러 장의 사진이 공개되면서 주목을 받았다.

공개된 사진은 레트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면서 김완선의 20대 모습을 완벽 재현한 MLB 화보다.

화보 속 김완선은 '변하지 않는 젊음의 아이콘' 답게 세련된 카리스마를 여과없이 발산했다. 과거를 그대로 재현한 듯한 일명 사자머리 헤어스타일에 오버핏 청자켓, 청바지, 트렌치코트, 볼캡, 버킷햇 등으로 돌아온 복고 패션을 청청패션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레전드임을 증명했다.

특히 늙지 않는 방부제 미모도 함께 화제가 되면서 김완선이 착용한 일부 품목은 이미 품절되면서 그야말로 대박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화보와 함께 최초 공개된 2020년 버전 '리듬속의 그 춤을'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들은 "김완선 완전 힙하다 20대 아님?", "이 언니 안 늙고 여전하네, 뱀파이어 미모!", "역시 갓완선! 양준일과 탑골패션 투탑이네", "그때가 그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완선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모든 컨셉을 세련되게 소화해내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내기도 했으며 자유로운 표정연기와 포즈로 촬영 내내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MLB 관계자에 따르면 "30여년 전 콘텐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트로의 김완선 화보가 밀레니얼 세대들에게는 신선함을, 김완선과 함께 시대를 보냈던 세대들에게는 추억을 소환하면서 전 연령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다가오는 봄, MLB 데님과 함께 복고 아이템을 새롭게 즐겨 보기를 제안한다"고 전했다.

장동진 기자 wkd486789@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