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3 23:39 (금)
더샘,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상태바
더샘,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 장동진 기자
  • 승인 2020.03.25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오는 29일까지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샘데이에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함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도와줄 수 있는 집중 케어 제품인 ‘파워 스팟 크림’과 ‘파워 마스크 시트’를 70% 할인한다.

또한 홈 케어 뷰티템들도 큰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집에서 아로마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아로마 오일 라인 '르 아로'와 모델링 마스크를 손 쉽게 할 수 있는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를 50% 할인한다.

이밖에 외출 필수템이 된 손 소독제 ‘퍼퓸드 핸드 클린 겔(30ml)’은 2개 이상 구매 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그 외 피부 진정에 특화된 ‘더마 플랜’, ‘더마 플랜 그린’,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 기획 세트’, 더마 안티에이징 ‘리페어 알엑스’ 등은 20~30% 할인 판매한다. 유튜브 및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튜디오 광채 파운데이션’, ‘스튜디오 파운데이션’, ‘스튜디오 마스카라’ 등도 20% 할인한다.

더샘 관계자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지거나 트러블을 일으켜 불편함을 호소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피부 진정 및 집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라며, “코로나19로 온 국민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어 개인 위생에 꼭 필요한 손 소독제도 이번 샘데이에 포함했으니 합리적이 가격에 구매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장동진 기자 wkd486789@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