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3 23:39 (금)
비대면 시대…호텔 셰프 음식도 '드라이브 스루'
상태바
비대면 시대…호텔 셰프 음식도 '드라이브 스루'
  • 장동진 기자
  • 승인 2020.03.25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가 코로나19 팬데믹 공포에 출렁이는 가운데 호텔업계가 비대면으로 셰프들의 음식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메뉴를 시작해 화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드라이브 스루로 더욱 간편하게 호텔셰프의 음식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2종류의케이터링 박스인 '고메박스'를 처음 선보였다. '고메박스'는호텔 셰프가 직접 엄선해 선보이는 품격 있는 요리를 취향에 따라 집에서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총 30여가지의 콜드·핫 디시와 디저트메뉴 중 원하는 메뉴 3가지, 혹은 5가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선택할수 있는 메뉴로는 콜드 디시에서는 리코타 치즈와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과일카프레제, 타파스와샌드위치, 모둠초밥 등이 있으며, 핫디시에는 꿔바로우, 갈비찜, 피쉬앤칩스, 떡갈비와버섯 구이 등이 있다. 디저트메뉴로는 계절과일, 얼그레이케이크, 모둠페이스트리 중 선택 가능하다.

이번 '고메박스'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대표 케이터링 박스로 소규모 인원도 즐길 수 있도록 인원에 따라 2가지구성으로 준비됐다.

'고메박스A'는 3-4인용으로 3가지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고메박스B'는 6-8인용으로총 5개의메뉴 선택과 함께 프렌치 바게트가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각각 10만 9,000원, 15만 9,000원이다.

기본구성에 메뉴 추가 시, 메뉴당 3만원이 가산된다. 사전예약 후 호텔 픽업 또는 서울 일부 지역에 한해 유료 배송 서비스도 가능하며, 수령당일 호텔 1층에위치한 카페 & 베이커리 ‘더델리’ 전품목 10%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선호가 증가하면서 호텔 셰프의 음식을 간편하게 픽업 이용할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고메박스를 출시했다"며, "이제소규모로도 호텔 레스토랑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홈 파티나 워크숍 진행 시, 품격있는 요리를 간편하게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동진 기자 wkd486789@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