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1 16:48 (금)
LG전자, '모바일과 함께한 행복한 순간' 이벤트 실시
상태바
LG전자, '모바일과 함께한 행복한 순간' 이벤트 실시
  • 황지연 기자
  • 승인 2020.02.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LG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LG 모바일과 함께한 행복한 순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인스타그램 ‘LG 모바일’에 LG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재미있었던 혹은 행복했던 경험담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이벤트는 이달 13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LG전자는 응모된 경험담 가운데 우수작을 선정해 최우수작 2명에게는 LG V50S ThinQ, 우수작 10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LG 스마트폰의 내구성이 화제가 된 것을 계기로 기획됐다. 최근 유명 개그우먼 신봉선 씨가 본인이 소유한 LG 스마트폰(LG G6)을 실수로 높이 50m 다리에서 떨어뜨렸다. 하지만 제품이 크게 파손되지 않고 멀쩡히 작동되면서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신봉선 씨는 13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LG 모바일과 함께한 행복한 순간' 이벤트 영상을 올리고, LG 스마트폰 사용 경험담을 소개하며 행사에 참여 예정이다.

LG전자 신재혁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스마트폰 강점 중 하나인 우수한 내구성을 알리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강조했다. 

황지연 기자 hjy0802@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