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9 01:30 (화)

신종코로나 09/28 0시 기준

한국

신규 50

누적 23,661

완치 21,292

사망 406

GS25, 펭수 컬래버 특수 참치주먹밥 매출은 45%↑
상태바
GS25, 펭수 컬래버 특수 참치주먹밥 매출은 45%↑
  • 양정혜 기자
  • 승인 2020.02.12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 발렌펭수세트와 참치삼각김밥
GS25 발렌펭수세트와 참치삼각김밥

편의점 GS25가 펭수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펭수와의 컬래버레이션을 본격화한 지난 1~10일까지의 펭수 관련 데이터를 분석해 본 결과, 발렌타인펭수세트 3종은 10일만에 총 준비 물량의 95%가 소진되며, 품귀 현상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펭수 쿠션 1만개 증정 행사를 진행한 GS25 전용앱인 나만의냉장고 이벤트 페이지의 접속자 수는 전월 동기간 대비 12배 폭증했으며, GS25가 준비한 펭수 쿠션 1만개는 5일만에 소진돼 증정 행사는 조기 종료 됐다.

또한 같은 기간 GS25에서 판매하는 ▲참치마요네즈, ▲베이컨참치마요 등 참치를 주 재료로 사용한 ‘참치주먹밥’ 6종의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45%이상 신장했다.

GS25는 지난 1월31일 EBS 1TV '자이언트 펭TV' 프로그램을 통해 펭수가 참치주먹밥 300개를 단숨에 판매하는 에피소드가 공개된 후, 참치주먹밥을 구매하는 고객이 크게 증가한 결과로 분석했다.

GS25의 펭수 특수는 3월에도 지속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GS25가 발렌타인펭수세트에 이어 돌아오는 화이트데이에 맞춰 펭수 마그넷(자석)과 굿즈(기획상품)가 포함된 화이트데이펭수세트 3종과 펭수 캐릭터를 사용한 유제품 등 다양한 분류의 GS25전용(PB)상품을 기획해 선보이기로 한 것. 펭수 컬래버 상품은 3월 중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GS25 관계자는 “GS25를 찾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즐거움과 상품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이번 펭수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GS25의 2020년 핵심 키워드인 ‘진심’을 가득 담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하는 상품과 행사를 지속 기획해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양정혜 기자 didwjd8@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