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1 16:48 (금)
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상태바
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 장상오 기자
  • 승인 2020.02.1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은 오는 16일까지 ‘샘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최대 50% 할인 판매 한다고 12일 밝혔다.

더샘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우려에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손 소독제 ‘퍼퓸드 핸드 클린 겔(30ml)’을 2개 구매 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퍼퓸드 핸드 클린 겔’은 물과 비누 없이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손 소독제로 유해균(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99.9% 제거 효과 입증 받은 제품이다.

유튜브 및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튜디오 광채 파운데이션, 스튜디오 더블 핏 마스카라 등 ‘스튜디오’ 라인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메이크업 라인 ‘쓰리 엣지’와 아로마 오일 라인 '르 아로' 최대 50% 할인하며, 더마 안티에이징 ‘리페어 알엑스’, 민감 피부 진정템 ‘더마 플랜’, 고농축 퍼스트 에센스 ‘디 에센셜’도 2~30%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한 제주 탄산 온천수로 미세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내추럴 컨디션 탄산’ 클렌징 워터/클렌징 폼/립 앤 아이 리무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샘 관계자는 “‘퍼퓸드 핸드 클린 겔’ 긴급 추가 생산분이 자사 홈페이지 및 전국 매장에 입고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그러나 입고와 동시에 온, 오프라인 모두 빠르게 품절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온라인 품절 시 가까운 매장에 문의 후 방문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장상오 기자 ficsiwoos@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