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8 17:20 (금)
유통업계, 통신사와 손잡고 '통 큰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유통업계, 통신사와 손잡고 '통 큰 할인' 프로모션
  • 장상오 기자
  • 승인 2020.02.1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업계가 통신사와 함께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복잡한 절차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통신사 제휴 할인을 비롯해 카드 제휴까지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들을 소개한다.

▶ 도미노피자, ‘SK텔레콤 T DAY’ 반값 할인 이벤트 진행

도미노피자는 12일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SK텔레콤 T Day를 실시한다.

모든 메뉴 2만 5천원 이상 4만원 이하 방문포장 주문 시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멤버십 앱에서 T-Day 쿠폰을 다운받아 주문 시 적용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 CU, KT와 함께 ‘5Good모닝 이벤트’ 진행

CU는 KT와 손잡고 이달부터 5Good모닝 이벤트를 시작한다.

CU 5Good모닝 행사는 오전 5시부터 9시까지 샐러드와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0원 당 200원, 하루 최대 1000원의 할인 혜택(통합 1회)을 제공한다. KT 멤버십 회원이면 등급에 상관없이 가능하며, 할인된 금액만큼 KT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된다.

그동안 CU는 SK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해왔다. 이번 이벤트 제휴를 통해 처음으로 KT 멤버십 회원도 CU에서 통신사 멤버십 혜택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 미니스톱, 통신사 및 카드사 제휴 프로모션 진행

편의점 미니스톱이 5일부터 12일까지 BC카드를 사용해 페레로로쉐 상품 결제 시 현장에서 즉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3일부터 15일까지 페레로로쉐 T3/ T5 제품을 동일상품으로 5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미니스톱은 다양한 멤버십 카드 및 신용카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회원은 구매 시 VIP/골드는 천원당 100원 할인, 실버는 천원당 50원 할인 혜택이 있으며, OK캐쉬백 회원에게는 OK캐쉬백 1% 적립 또는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혜택이 가득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 또는 카드로 할인 혜택 받고 맛있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상오 기자 ficsiwoos@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