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6 13:59 (일)
메리어트 발리 쿠타 리조트, 베스트 신혼여행 상품 출시
상태바
메리어트 발리 쿠타 리조트, 베스트 신혼여행 상품 출시
  • 장상오 기자
  • 승인 2020.01.1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쉐라톤 발리 쿠타 리조트(Sheraton Bali Kuta Resort)가 신혼부부와 연인들을 위한 새로운 신혼여행 상품 ‘얼티메이트 허니문 겟어웨이(Ultimate Honeymoon Getaway)’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얼티메이트 허니문 겟어웨이 패키지는 신혼여행을 떠나는 부부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상품으로 무료 와인 한 병과 로맨틱한 거품 목욕 세트를 제공받아 우아한 신혼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고객들은 리조트 수영장에서 특별한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하루 종일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고객들도 왕 또는 여왕처럼 침대에서 아침식사를 즐기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쿠타를 둘러볼 수 있는 48시간 액티비티 일정과 완벽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샤인스파 바이 쉐라톤에서 패키지의 특별 20% 할인 혜택을 받아 시그니처 허니문 치료 마사지를 받는 일정도 준비되 있다.

쉐라톤 발리 쿠타 리조트는 총 면적 52,000m2으로 46m2에서 265m2에 이르는 203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쉐라톤 시그니처 수면 체험이 마련되 있고 인도양이 펼쳐진 넓은 전용 발코니 또는 리조트의 시그니처 소셜 코트야드를 갖추고 있다.
 
쉐라톤 발리 쿠타 리조트 관계자는 “발리는 신의 섬으로 알려져 있으며, 오랫동안 자연의 아름다움과 진정한 발리 문화로 신혼부부들의 최고 휴양지"라며 "쉐라톤 발리 쿠타 리조트는 유명한 쿠타 해변으로부터 불과 몇 걸음 떨어진 쿠타의 중심부터 위치해 있어, 멋진 일몰 경치와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얼티메이트 허니문 겟어웨이 패키지는 최소 2박 연박 시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디럭스룸 기준 미국 달러 $236 (한화 약 27만원)부터 시작한다. 리조트 예약은 전용 웹사이트 또는 이메일로 문의 가능하다.

장상오 기자 ficsiwoos@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