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6 17:04 (금)
라한호텔 그룹, 지역 관광지+호캉스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
상태바
라한호텔 그룹, 지역 관광지+호캉스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
  • 장상오 기자
  • 승인 2019.12.0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목포 그리고 라한호텔 포항에서 특별한 국내여행을 위한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세이브더칠드런이 전개하는 캠페인에 동참하는 사회공헌활동 역시 진행한다. 올 겨울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신생아 살리기 캠페인’의 일환인 모자뜨기 키트를 증정(선착순 50실)한다.

이색 국내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울산 대표 산업시설을 비롯 목포해상케이블카, 포항크루즈 등 각 지역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 관광지 및 산업시설 투어를 선보이는 게 특징이다. 또한 크리스마스트리를 비롯해 캔들, 비누, 핸드드립 커피클래스 등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를 무료진행 한다. 이밖에 호텔 내 부대시설 무료이용, 레이트 체크아웃 등 여유로운 겨울 호캉스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에서 선보이는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현대자동차 등 산업현장 견학프로그램 ▲관광지 투어 프로그램(대왕암-울산대교 등) ▲원데이클래스 무료참여(매주 토, 선착순 10실 한정) ▲대왕별 아이누리 키즈 테마파크 무료입장권 증정 ▲실내수영장/피트니스센터 무료이용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 키트’ 증정(객실당 1세트, 50실 한정) 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투숙은 이달 20일부터 가능하며 패키지 가격은 14만 6000원, 조식뷔페 2인 추가 시 17만원이다. (세금 별도)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의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조식뷔페 2인 ▲목포해상케이블카 2인 탑승교환권 ▲원데이클래스 무료참여(매주 토요일, 선착순 10실 한정) ▲웅진북클럽 키즈라운지(호텔 10층) 무료이용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 키트’ 증정(객실당 1세트, 50실 한정) 등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8만원부터다. (세금 별도)

라한호텔 포항의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조식뷔페 2인 ▲윈터 포토프레임 증정(객실당 1개) ▲포항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포항크루즈 할인권(1인당 2000원) 증정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 키트’ 증정(객실당 1세트, 50실 한정) 등의 혜택이 마련돼있으며 가격은 12만원부터다. (세금 별도)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2월 29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 중 매월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을 증정하는 ‘럭키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당첨자는 개별 공지 예정이다. 

라한호텔 그룹 관계자는 “이색 국내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늘면서 지역 관광은 물론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를 전사적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울산, 목포, 포항 등 전국 랜드마크에 위치한 라한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관광지 및 산업시찰 프로그램, 원데이클래스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장상오 기자 ficsiwoos@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