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4 20:08 (토)
마녀공장, 대표 클렌징 오일 '1+1 기획세트' 출시
상태바
마녀공장, 대표 클렌징 오일 '1+1 기획세트' 출시
  • 장상오 기자
  • 승인 2019.12.0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녀공장은 ‘2019년 올리브영 어워즈’ 클렌징 부문 MD's PICK 선정을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퓨어 클렌징 오일 1+1'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대표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이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뷰티 아이템을 선정해 수상하는 뷰티 어워즈다. 마녀공장의 '퓨어 클렌징 오일’은 제품 매출과 브랜드 성장 가능성, 뷰티 시장 현황 및 트렌드 반영 등 다양한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이번 MD's PICK 에 선정됐다.

이를 기념해 선보인 '퓨어 클렌징 오일 1+1' 기획세트는 마녀공장 대표 클렌징 제품 ‘퓨어 클렌징 오일(200ml)’을 1개 가격으로 2개를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구성으로, 12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다.

 ‘퓨어 클렌징 오일’은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99.73%의 높은 미세먼지 세정력을 입증했으며,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개선 테스트도 완료한 마녀공장 인기 제품이다. 강력한 세정력은 물론, 콩·호호바씨 오일 등 14가지 식물성 영양 오일과 자연유래 성분이 더해져 민감한 피부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올 한 해 올리브영 고객 분들에게 받은 많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스페셜 세트를 기획했다“며, 이어 “마녀공장과 올리브영의 베스트 셀러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례적인 기회인 만큼 많은 고객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장상오 기자 ficsiwoos@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