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6 17:04 (금)
폴딩 수납박스 '아이카사', 하반기 정기세일…최대 40%↓
상태바
폴딩 수납박스 '아이카사', 하반기 정기세일…최대 40%↓
  • 장상오 기자
  • 승인 2019.12.0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카사코리아(AYKASA)는 오는 31일까지 누적판매 200만 개를 돌파한 ‘국민수납박스’ 폴딩 수납박스의 하반기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정기세일은 1년에 단 두 번 진행되는 온라인 할인 프로모션으로 아이카사 폴딩박스 S, M, L 단품은 20%, 세트는 최대 40% 할인하며 국내 모든 온라인 판매처에서 동일하게 진행한다.

아이카사의 ‘폴딩 수납박스’는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스마트 폴딩 기능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 두었다가 수납이 필요할 때 펼쳐 4개의 모서리만 끼워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카사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당신의 집, 숨겨진 1평을 찾아드립니다. 아이카사 구해줘! 홈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카사를 구매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사람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을 증정한다.

또 인스타그램에서 ‘아이카사로 내 공간 정리정돈을 인증하기’ 프로모션을 실시, 인스타그램 필수 해시태그와 아이카사 계정을 태그하여 올린 참가자 중 25명에게 총 100만 원 상당의 경품(신세계백화점상품권 및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아이카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카사코리아 관계자는 “아이카사 폴딩 수납박스는 수납정리함 중에서도 실용성이 뛰어나 재구매율이 높고, 200만 개 판매 및 3만 개 이상의 고객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며 “1년에 단 두 번 있는 정기세일 중 마지막 할인 행사로, 정리정돈 아이템이 필요한 이들은 이번 세일기간을 잘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상오 기자 ficsiwoos@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