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4 20:08 (토)
그랜드 힐튼 서울, '메리 스위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그랜드 힐튼 서울, '메리 스위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 장상오 기자
  • 승인 2019.11.29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12월 20, 21, 24, 25일 총 4일 동안 ‘메리 스위스마스(Merry Swissmas)’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호텔 모든 레스토랑은 산타클로스로 변신한 직원이 깜짝 선물을 배달하는 ‘산타의 선물’ 서비스를 실시해 자녀 동반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뷔페’를 진행한다.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운영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식, 양식, 일식 등 기존 100여가지 뷔페 메뉴에 그릴 새우, 전복, 안심 스테이크 등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로스티 포테이토’, ‘부르고뉴 퐁듀’, ‘치즈휠 파스타’ 등 핫 디쉬부터 콜드 디쉬, 스페셜 디저트까지 다양한 스위스 전통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여기에 곁들이기 좋은 레드 와인 한잔을 제공해 특별한 날 맛있는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며 가격은 100,000원이다.

호텔 LL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 동안 ‘크리스마스 이브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마치 유럽에 온 듯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품격 있는 메뉴로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이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안심 스테이크와 랍스터 구이가 메인으로 메로 구이, 참치 타르타르, 디저트 등 호텔 셰프들의 정성스런 손길을 거친 메뉴로 가격은 150,000원이다.

크리스마스 당일, ‘에이트리움’에서는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데이 브런치’를 선보인다. 무제한으로 즐기는 신선한 샐러드 바와 함께 훈제 오리 가슴살과 포크 테린, 그릴 새우 &안심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여기에 제철 과일과 다양한 종류의 해독 주스가 더해져 특별한 날 브런치로 손색없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이며, 가격은 85,000원이다.

장상오 기자 ficsiwoos@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