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4 11:30 (화)
디즈니코리아, '겨울왕국2'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디즈니코리아, '겨울왕국2' 프로모션 진행
  • 장상오 기자
  • 승인 2019.11.15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는 '겨울왕국 2'의 다양한 콘텐츠와 스토리를 온∙오프라인에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프로즌 페스타(Frozen Festa)’ 캠페인을 내년 초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로즌 페스타 캠페인 기간 동안 서울 내 주요 스팟은 겨울왕국 체험 공간으로 변신한다. 디즈니코리아는 서울 이태원과 삼청동 두 곳에 ‘올라프’ 테마의 체험공간 ‘썸머하우스’와 ‘윈터하우스’를 각각 오픈했다. 겨울왕국 팬들은 이곳에서 영화의 한 장면을 옮겨 놓은 듯한 공간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 및 제품구매, 그리고 다양한 겨울왕국 컨텐츠를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다.

하남, 부천, 위례, 고양 스타필드에서도 겨울왕국 팝업스토어와 체험공간이 12일부터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이다.

'겨울왕국 2' 관련 신제품도 인기 기대작에 걸맞게 70여개 브랜드에서 1천개 이상의 제품이 출시된다. 올라프 테마 체험공간에서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올라프가 그려진 ‘프로즌 페스타’ 팔찌를 받을 수 있으며, 스타필드 팝업스토어와 다양한 리테일 스토어에서는 안나, 엘사 팔찌를 받을 수 있다. 팔찌 3종을 모두 모으면 추첨을 통해 한정판 패키지, 겨울왕국 테마의 아이스링크 초대장을 증정한다.

또 구매한 겨울왕국 제품을 #프로즌페스타, #FrozenFesta, #겨울왕국2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인기 '겨울왕국 2'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극장 디즈니에서는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오후 4시 겨울왕국 및 디즈니의 인기 프린세스 영화를 방영하며, 겨울왕국 쇼츠 <겨울왕국: 오로라를 찾아서>, <올라프 만나기> 등도 만날 수 있다. 겨울왕국 뮤직비디오와 올라프 쇼츠는 오후 4시 극장 디즈니 직후 매일 방영될 예정이다. 디즈니주니어도 매주 토,일 오전 11시 인기 디즈니 프린세스 영화를 방영한다.

또한, 영화 개봉에 맞춰 IPTV 및 케이블 TV에서 <겨울왕국>, <주토피아>,<인사이드 아웃> 등 인기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18편의 소장형 VOD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장상오 기자 ficsiwoos@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