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5 12:05 (금)
까사미아, 고객 감사제 실시…최대 30% 할인
상태바
까사미아, 고객 감사제 실시…최대 30% 할인
  • 장상오 기자
  • 승인 2019.11.07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는 오는 8일부터 24일까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2019 까사미아 고객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까사미아는 가구 신상품과 베스트셀러 가구를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계절이 바뀌며 옷장 정리가 절실히 필요한 시기인 만큼 원하는 대로 조합하여 드레스룸을 꾸밀 수 있는 ‘뮤제오 스마트클로젯’ 시리즈를 20%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테일의 ‘바인’ 및 북유럽 감성의 원목가구 ‘헬싱키’ 시리즈의 거실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그 외 ‘굿플레이스’, ‘루나’ 등 인기 침대와 매트리스를 최대 30%, ‘헤링본’, ‘발포드’, ‘토스카노’ 등 식탁 세트 상품을 최대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따뜻한 겨울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겨울 시즌 패브릭 상품 및 홈파티 소품도 할인한다. 높은 보온성을 갖춘 극세사 소재의 패브릭 소품과 가벼운 중량 대비 뛰어난 체온 유지 효과가 있는 차렵 이불 등을 30% 할인하며, 실내 보온 유지 효과가 탁월한 러그류, 근사한 연말 테이블 세팅을 위한 식기 및 글래스 등을 20%에서 최대 50%까지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까사미아 직영 로드숍에서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SSG페이 앱을 통해 결제하면 100만 원당 1%의 SSG페이머니를 적립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 씨티카드 혹은 신세계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최대 5만 원의 청구 할인이 가능하며, 카드사에 따라 최대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백화점 및 대형 쇼핑몰, 아울렛 입점 매장 제외)

까사미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까사미아를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특별 이벤트”라며 “특가로 선보이는 까사미아의 다양한 시즌 아이템과 함께 더욱 행복하고 마음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상오 기자 ficsiwoos@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