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5 12:29 (금)
KT-멀티캠퍼스, AI 어학 교육 서비스 만든다
상태바
KT-멀티캠퍼스, AI 어학 교육 서비스 만든다
  • 장동진 기자
  • 승인 2019.11.06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와 삼성 HR 전문기업 멀티캠퍼스가 6일 서울 종로구 KT 광화문빌딩에서 기가지니 인공지능(AI) 교육 콘텐츠 개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멀티캠퍼스는 구직자와 재직자의 역량 개발에 필요한 온·오프라인 교육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HR 교육기업으로, 매년 다양한 신규 교육 콘텐츠를 생산해 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내년 상반기부터 기가지니에서 쌍방향 AI 교육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멀티캠퍼스 교육 콘텐츠와 기가지니 AI 서비스를 접목해 음성인식으로 대화복습, 따라말하기, 역할말하기 등 대화형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양사는 영어회화 초급, 중급, 상급 3개 과정을 시작으로 다양한 언어의 교육과정 등 고품질의 에드테크(EdTech)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김채희 KT AI사업단장(상무)은 “KT양사가 개발할 콘텐츠가 AI 스피커의 B2B 교육시장 성공 사례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미정 멀티캠퍼스 개발운영실장(상무)은 “이번 KT와의 제휴로 학습자가 주체가 돼 스스로 학습 방향을 선택해 참여하는 인터랙티브형 교육을 통해 학습 몰입과 효과성을 동시에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멀티캠퍼스는 한차원 고도화된 에드테크형 콘텐츠로 새로운 학습자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장동진 기자 wkd486789@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