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0 23:25 (수)
검은사막 모바일, 복귀·신규 유저 대상 이벤트 진행
상태바
검은사막 모바일, 복귀·신규 유저 대상 이벤트 진행
  • 장동진 기자
  • 승인 2019.11.06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복귀 및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를 6일부터 진행한다.

12월 1주차까지 약 한 달간 복귀·신규 이용자가 접속만해도 신화 등급의 최고 능력치를 지닌 40강화 장비 세트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심연 등급 장비 풀세트를 지급하는 ‘심연 장비 FESTA’도 11월 3주차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출석 및 의뢰를 완료할 때마다 ‘심연 페스타 참가권’을 1개씩 얻을 수 있다. 참가권을 총 40개 모으면 ▲빨간코 갑옷 상자 ▲기아스 투구 상자 ▲머스칸 신발 상자 ▲베그 장갑 상자 ▲크자카 주무기 상자 ▲누베르 보조무기 상자를 모두 받을 수 있다.  

빠른 성장을 위한 ‘특별 핫타임’ 이벤트를 마련했다. 11월 3주차까지 모든 서버에서 일정 시간 동안 전투 경험치 획득량과 아이템 획득 확률이 상승한다. 일반 필드, 나이트메어, 용맹의 땅, 하둠의 영역, 검은 태양에서 몬스터 사냥 시 적용된다.

12월 1주차까지 60레벨 달성 시 원하는 클래스를 하나 더 주는 ‘각성/계승 캐릭터 생성권 지급’ 이벤트와 ‘월드 우두머리 파편 2배 획득’ 이벤트도 열린다. 11월 2주차까지 월드 우두머리 제압 시, 획득할 수 있는 장비 파편의 개수가 2배 증가한다.

‘검은사막’에서 진행했던 故 신해철 5주기 추모 이벤트가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진행된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왕의 상’ 조경물을 수령하고, 영지 내에 설치 후 살펴보기를 하면 ‘민물장어의 꿈’을 청취할 수 있다.

장동진 기자 wkd486789@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