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05 23:40 (토)

신종코로나 12/ 04 0시 기준

한국

신규 629

누적 36,332

완치 28,611

사망 536

오운유, 국제 업사이클 디자인 위크 참여 눈길
상태바
오운유, 국제 업사이클 디자인 위크 참여 눈길
  • 황지연 기자
  • 승인 2020.11.19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운유
ⓒ오운유

오운유가 국제 업사이클 디자인 위크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업사이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운유는 지난 15일부터 이탈리아 로마시에서 열린 광명 업사이클 센터와 이탈리아 업사이클 연구소가 함께하는 국제 업사이클 디자인 위크에 참여해 업사이클링 제품 전시 및 '아기 참새 키링' 워크샵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오운유는 창조적인 아이의 그림에서 영감을 받아 패션 소품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유니크하게 선보이는 브랜드다.

국제 업사이클 디자인 위크에서 선보인 '아기 참새 키링'은 업사이클링 소가죽 사용에 자유도가 높은 디자인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오운유는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플레이 홈(PLAY x HOME) 놀이 키트를 선보이며 크라우드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코로나19 사태로 언택트 트렌드가 가속화된 요즘, 버려지는 자투리 가죽들을 활용해 제작 과정에서 오는 즐거움과 환경에 대한 가치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오운유 관계자는 "국제 업사이클 디자인 위크를 통해 업사이클링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황지연 기자 hjy0802@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