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05 23:30 (토)

신종코로나 12/ 04 0시 기준

한국

신규 629

누적 36,332

완치 28,611

사망 536

카카오쇼핑라이브, 쇼핑과 재미를 한 번에
상태바
카카오쇼핑라이브, 쇼핑과 재미를 한 번에
  • 전숙희 기자
  • 승인 2020.11.19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쇼핑라이브
ⓒ카카오쇼핑라이브

카카오쇼핑라이브가 19일과 22일에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에 출연하는 인플루언서는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유명 방송인이자 작가 및 크리에이터인 '유병재'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이들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선보여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차별화된 상품과 함께 방송을 보는 즐거움도 함께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19일 오후 7시30분부터 9시까지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 청담동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원장'과 함께 승무원 미스트라는 별칭이 있을 정도로 보습 전문 브랜드로 잘 알려진 '달바' 제품들을 활용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이 '달바' 제품을 활용한 제품 사용 방법 및 메이크업 등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달바'의 주력 상품들에 대한 할인 행사와 더불어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증정 이벤트도 선보인다.

대표적인 행사 상품으로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4병)+화이트 트러플 누트리티브 크림(50ml)'을 5만1900원에, '화이트 트러플 더블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필링패드'를 4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고객에 한해 카카오 단독 전용 상품을 증정하며,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17만 원 상당의 스페셜 키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2일에는 유명 방송인 '유병재'가 출연해 자신의 신작 '유병재 삼행시집 – 말장난'을 활용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서적은 전작 '블랙코미디' 이후 3년 만에 나온 신작으로 출간 직후 베스트 셀러에 진입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상품의 퀄리티, 가격 등도 중요하겠지만 방송에 대한 재미도 라이브 커머스의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한다"며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쇼핑 플랫폼으로의 역할은 물론이고 고객들에게 일상의 색다른 즐거움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숙희 기자 kk123@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