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7 00:55 (금)

신종코로나 11/ 26 0시 기준

한국

신규 583

누적 32,318

완치 26,950

사망 515

AHC, 럭키박스 '복불복 세트' 한정 판매
상태바
AHC, 럭키박스 '복불복 세트' 한정 판매
  • 장동진 기자
  • 승인 2020.10.2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장기화된 코로나로 인해 지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설레임을 선사하는 스페셜 럭키박스를 선보이고, 멤버십 회원에게는 특별 혜택까지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AHC가 최초로 선보이는 럭키박스 '종합 복불복 세트'는 5가지 세트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면 다양한 제품을 랜덤으로 함께 받을 수 있는 한정판 세트이다. 직접 받기 전까지는 무엇이 들어있는지 몰라 기대감이 높아지는 것은 물론, 어린 시절 부모님 또는 집에 오는 손님들의 손에 들려있던 ‘과자 종합 선물세트’와 비슷하게 생긴 빈티지한 박스 패키지가 그 추억을 잊지 못하는 ‘어른이’들에게 설렘과 더불어 즐거움을 더해준다.

5가지의 옵션은 △‘아우라 마스터 팩트’와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포함된 대운이 깃든 인생 세트 △‘365 레드 아이크림’과 ‘레드 세럼’을 만나볼 수 있는 빠알간 거짓말 세트 △‘피오니 브라이트 스킨케어 2종으로 구성된 활짝 피오니 세트 △‘브릴리언트 골드 에센스’와 ‘럭스라이프 파워 크림’ 등이 포함된 럭셔리 세트 △‘리얼 아쿠아 마린 세럼’과 ‘리얼 아쿠아 마린 크림’ 등으로 구성된 진정 수분광채 세트이다. 놀랄만한 가격 혜택의 ‘종합 복불복 세트’는 10월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옵션별 2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최대 10개까지 구매 제한이 있어 서두르지 않으면 후회만 남을 뿐인, 큰 혜택이 넘치는 이벤트이다.

또, 종합 복불복 세트 구매 후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시 추첨을 통해 추가 선물도 증정하는 형태다.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AHC #에이에이치씨 #AHC종합복불복세트 #홈에스테틱 #AHC럭키박스)를 전체 공개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오는 11월 8일까지이며, 베스트 인증샷 10명을 추첨하여 10만원 상당의 풍성하게 구성된 AHC 제품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AHC 공식몰에서는 10월 28일까지 멤버십 데이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해 전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이 제공된다. 아이크림 포 페이스, 아우라 톤업크림 등 AHC의 베스트셀러 제품 구매 시 또 하나의 본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장동진 기자 wkd486789@channel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 헤드라인